토요일에는 피지 문화 체험과 흥미를 가질 수 있는 여행과 스포츠들로 짜여져 있습니다.
피지의 환상적인 섬에서 스노클링하며 산호와 열대어를 구경하고, 짚라인(Zip line)을 타며 타잔이 되어보고, 나부아강 탐험을 하며 자연을 느끼고, 피지 부락을 방문해서 전통문화를 체험합니다.
그리고, 피지 민속촌에서 피지 민속공연과 피지 전통음식을 맛보는 등 다양한 체험을 해보는 시간들입니다.
일요일에는 버디(Buddy:짝)영어캠프의 장점인 피지 학생들을 초대해서 함께 운동하고, 파티를 즐기며 자연스런 만남의 시간을 가지도록 합니다.
피지친구들에게 한국을 알리고, 피지를 좀 더 이해하고 수용할 수 있는 시간입니다.
종교 활동이나 개인 시간을 가지는 날이기도 합니다.
피지에 도착하면 관광도시 난디(Nadi) 투어와 배를 타고 가는 사우스씨아일랜드(Southsea Island) 섬투어까지 2박 3일 여행은 피지에 푹 빠지는 시작이 될 것입니다. 숙소는 고급 리조트, 그랜드웨스터빌라에서 머뭅니다.
피지의 수도인 수바(Suva)에서는 거의 매일 방과 후 액티비티가 있으며 주말에는 수바 전역 투어가 있습니다.
피지의 대표적인 도시들 및 유명 관광지들은 주말 액티비티에 거의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피지에는 인종차별이나 왕따가 없고, 미소를 띠며 먼저 다가오는 피지인과 얘기하다 보면 영어에 대한 흥미를 가지고, 자신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