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에 도착한 날부터 피지를 떠나는 날까지 더욱 즐겁고, 쾌적한 유학생활이 되도록 피지 사무소에서 신뢰하고, 안심할 수 있는 학생 관리 및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FBI 메인 사무소에는 피지인 직원, 일본인 직원, 한국인 직원이 근무하고 있고, 사무소 위치는 난디국제공항 내(대한항공 사무실 부근)에 있습니다. 한국인 직원이 있지만 피지에 도착하는 순간부터는 영어만 사용하도록 직접 대면하는 직원은 피지인들입니다.

 
현지 관리 시스템

1.피지 도착 후 오리엔테이션
피지 국제공항에 도착하면 현지스텝이 "Free Bird Institute" 표시판을 들고 도착 로비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공항 픽업 후에는 공항에 있는 FBI 사무실에서 기본적인 오리엔테이션을 실시하고, 학생증을 교부합니다. (당일 인원이 많을 경우 학교에서 오리엔테이션을 실시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현지 직원과 함께 시내투어를 하면서 환전소, 은행, 슈퍼마켓, 핸드폰가게, 백화점 등 주요 장소들을 들립니다.
동시에 버스를 이용하는 방법과 학교까지의 통학 방법에 대해서 안내하고, 여러분의 숙박지(홈스테이, 기숙사)까지 이동합니다.

2. 학교 오리엔테이션
학교 도착 첫날은 FBI 오리엔테이션을 실시합니다. 중요한 사항은 오리엔테이션 시간에 확실하게 숙지하도록 합니다.

3. 중병,중상시의 병원동행
학생이 큰 부상이나 중
병으로 위험한 경우 또는 의식 불명일 때에는 현지 직원이 병원에 동행하여 통역, 접수 대행 등 빠른 조치를 위한 도움을 드립니다.

4. 주말 야외활동, 아일랜드 투어, 해양스포츠 등 예약 지원, 봉사활동 소개

5. 사고 발생 시
피지에서 예기치 않은 사고가 발생하였을 경우 경찰서, 출입국 관리국, 대사관 등으로 연락을 취하고, 보고서 작성을 도와드립니다.


피지 사무소
피지에 도착하여 가장 먼저 방문하는 곳인 국제공항 내에 있는 FBI 메인 사무소에서 학생들의 비자 발급을 진행하고, 학생 관리의 전반적인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학생들은 수업과 숙소에 대한 연장 또는 변경을 이곳에서 신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