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I 소개

2004년 피지 최초로 설립된 영어학교, FBI(Free Bird Institute)는 두개의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각 캠퍼스는 관광도시이자 국제공항이 있는 난디(Nadi)타운과 피지의 두번째 도시이자 교육도시인 라우토카(Lautoka)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FBI에서 제공하는 영어연수 프로그램은 피지 투자청, 교육청과 관광청에서 인정하였고, 15년 이상의 노하우로 체계적인 관리시스템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2017년에는 피지 상장회사로 등록되었고, 피지인들이 인정하는 피지 최고의 어학원입니다.

만16세 이상의 외국인들을 위한 영어연수학교로서 자체 기숙사를 운영하고, 피지인 홈스테이를 직접 소개하고 있습니다.

FBI는 매주 개강하므로 출국일을 정해 신청하시면 됩니다. 대한항공 직항으로 인천국제공항에서 매주 목요일 또는 일요일 저녁에 출발합니다.

피지 도착한 후 오리엔테이션 및 레벨테스트를 진행하고, 수업은 도착 다음날부터 시작합니다. 매년 12월 마지막주와 1월 첫째주, 두 주는 수업이 없는 방학입니다.(이 기간의 학비는 없습니다.) 

피지인의 99%가 영어를 사용하고 있으며, 저렴한 연수비용친절한 국민성은 영어연수지로 최적의 환경입니다.


 FBI 특징

· 한국인이 적고, 영어 사용환경이 좋음 (한국인 비율: 5%이내)
· 한국학생에게는 엄선된 홈스테이 소개 (홈스테이당 한 학생만 배정)
· 현지정규학교 교사출신 및 교원자격증 소지자의 최상의 강사진!
· 캠브리지대학교에서 출간한 검증된 단계별 교재로 체계적인 반복학습을 통한 수업

· 총 43개 강의실, 450명 정원, 7단계로 세분화된 레벨(Level)
· 방과 후 선택 수업으로 토익(TOEIC)집중과정이 있고, 1:1 개인레슨 가능(약 F$10~13 /1시간) - FBI에서 따로 강사를 소개하지는 않고, 학생이 직접 강사와 조건(시간과 비용)을 협의합니다. 

 ★ ENGLISH ONLY POLICY(EOP) : 학원내에서는 엄격하게 영어만 사용합니다.

 

 FBI 개요
설립년도 학생수 (2014년 9월) 국적별 교실수
난디 캠퍼스: 2004년 약220명 일본 90%,한국4%, 기타6% 21개
라우토카 캠퍼스: 2006년 약200명 22개

  2014년 9월 FBI 난디캠퍼스와 라우토카 캠퍼스에는 총 420여명의 학생들이 연수중입니다.

 

난디 캠퍼스 : 학교에서 버스정류장까지는 도보 2분, 난디국제공항까지는 버스로 10분정도, 난디시내까지는 버스로 10분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캠퍼스내에 자체 기숙사가 있습니다.
라우토카 캠퍼스 : 학교에서 버스정류장까지는 도보로 10분, 난디국제공항까지는 버스로 30분정도, 라우토카시내까지는 버스로 8분정도의 거리에 있습니다. 캠퍼스내에 자체 기숙사가 있습니다.